롯데리조트 숙박을 12만원에....8일부터 할인 프로모션
2025-12-05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호텔들이 음악, 전시,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에서 진행하는 캐롤 공연 △객실 내 연말 플레이리스트 제공 등 방문객과 투숙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음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 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는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공연 '위스퍼스 오브 노엘(Whispers of Noel)'이 24일부터 31일까지 하루 3회 열린다.
공연이 열리는 아케이드 입점 브랜드들은 할인 프로모션 및 투숙객 대상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한다. 인근 조현화랑에서는 이소연 작가의 연말 기획전시도 열린다.
서울신라호텔 투숙객에게는 객실 내에서 들을 수 있는 연말 전용 플레이리스트가 제공된다. 플레이리스트는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해 만들어졌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는 '산타의 노크(Santa's Knock)' 객실 패키지가 출시된다. 산타가 사전 협의된 시간에 객실에 방문하는 서비스로, 19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산타 객실 방문 이벤트 △산타의 선물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객실 미니바 음료 및 스낵류 무료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도 산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24~25일 운영한다. 23일부터 25일까지 본관동 8층 인터넷 라운지에서 선물을 미리 접수하면 산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롯데호텔 제주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꼬마 산타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꼬마 산타들이 호텔 곳곳을 누비며 선물을 나누고 사진 촬영을 하는 체험형 이벤트로, 24일과 25일, 하루 두 차례 오후 2시와 3시 부터 약 30분간 진행된다. 한 타임당 최대 10명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가족 대상 객실 패키지 '해피 크리스마스'도 준비됐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라세느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다양한 스낵으로 구성된 스위트 박스 1개 △ACE 키즈 프로그램 1회 △가인 락볼링장 2인 이용권 △루아(LUA) 캐릭터 굿즈 3종(에코백·크로스백·시팅 인형) 등이다. 25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일부터 26일까지다.
또 연말연시 이벤트 '소원 낙화'가 31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야외정원 '소망왓'에서 열린다. 직접 작성한 소망지를 반짝이는 불빛에 실어 보내며 새해의 다짐을 기원하는 이벤트다. 소망지는 본관동 8층 L라운지에서 12월 30일 오후 2시부터 12월 31일 오후 5시까지 작성할 수 있다. 새해 1월 1일 오전 6시에는 본관동 8층 로비에서 '일출 온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인 산타 이벤트에서는 부모가 미리 맡긴 선물과 함께 '리미티트 에디션 윈터 신라베어', 부모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제주신라호텔의 '조이풀 크리스마스(Joyful Christmas)'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베어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 클래스 △산타 이벤트 △윈터 에디션 신라베어 인형(1개)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과 함께 겨울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겨울 패키지에는 '윈터 포레스트' 사진촬영 서비스, 다이어리, 와인과 쁘띠 케이크 등이 제공되며 내년 2월 2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문화체험 이벤트인 '2025 산타 키즈 빌리지'가 아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