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최대 20% 할인

유석주 기자 2025-12-04 15:48:50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일주일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을 공식 홈페이지 대비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예약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형 △객실 1박과 '스테이' 조식 2인 포함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형 △객실 1박과 '더 뷰' 조식 2인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더 뷰' 조식 3인 중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엘은 미쉐린 가이드의 호텔 평가 제도인 '미쉐린 키 셀렉션'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2키 획득을 기념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2박 이상 투숙 시 발렛 파킹 1회를 무료로, 시그니엘 부산은 2박 이상 투숙 시 베이커리 '패스트리 살롱' 20%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브랜드 페스타 기간 동안 시그니엘이 지향하는 최상위 수준의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께서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국내 유일 미쉐린 2키 선정이라는 큰 성과를 만들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