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연계 패키지 출시
2025-12-15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겨울 시즌 정규 패키지 3종과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겨울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윈터 포레스트', 신년의 다짐을 새겨볼 수 있는 다이어리, 파티에 곁들일 수 있는 와인과 쁘띠 케이크 등이 마련됐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모먼츠 투 리멤버' 패키지가 준비됐다.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제공하는 와인과 쁘띠 케이크 세트, 또는 '윈터 포레스트'와 더뷔페의 조식으로 구성된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윈터 포레스트에는 붕어빵과 핫초코, 트리 로드가 설치된 포레스트 파크에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가 포함된다.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포레스트 파크 공용 모닥불에서 즐길 수 있는 스모어 세트(마시멜로, 크래커)도 추가 증정한다. 클럽 스위트룸을 고르면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과 더불어 하이엔드 리빙브랜드 '알로소(Alloso)'와 협업해 제작한 만년형 가죽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렛 더 모먼트' 패키지는 피자와 맥주 세트, '윈터 포레스트' 또는 알로소 협업 다이어리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피자와 맥주 세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럭스바(LUX BAR)에서 제공하며, 12월 중에는 테이크아웃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다이어리를 선택할 경우 더뷔페의 조식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터치 유어 모먼트' 패키지는 알로소 협업 다이어리,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해당 상품들은 내년 2월 22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모먼츠 투 리멤버' 기준 21만9000원부터다. 오는 21일까지 예약하면 워커힐 내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사용가능한 3만원 크레딧을 증정한다.
여기에 워커힐은 특별객실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을 운영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있는 70㎡ 넓이의 스튜디오 스위트룸 안을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민 것이다. 이 객실에서 묵을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Suite Holiday)' 패키지는 1월 4일까지 운영 예정이며,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53만9000원부터다.
패키지 이용 시 럭스바(LUX BAR)에서 로제 스파클링 와인 '플레르 드 프레리'와 쁘띠 케이크를 제공하며,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도 가능하다. 사전 요청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