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심 빛으로 물들다…'빛의 축제' 윈터페스타 개막
2025-12-15
서울관광재단이 오는 31일까지 '청계 소울 오션' 미디어 아트 전시가 있는 청계천 광교 갤러리에서 서울마이소울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굿즈 청계 소울 오션 팝업스토어에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서울굿즈 베스트 10을 비롯해 아트콜라보 굿즈 및 특별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최대 87% 할인도 진행한다.
서울굿즈 베스트 10은 풍경마그넷 7종, 서울마이소울 텀블러 3종, 서울마이소울 볼펜 3종 등이다. 이외에도 아트콜라보 굿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흥행에 발맞춰 제작된 K-푸드 메모지·키링 등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운의 부적 럭키 드로우' 즉석 경품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대별 '행운 택배 이벤트', '서울굿즈 선물세트' 혜택도 제공된다.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는 4대 궁궐(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을 포함해 국가유산 12개를 무료입장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관광패스인 '디스커버서울패스 헤리티지 에디션(DSP Heritage Edition)'도 증정된다. 모든 사은품은 매일 선착순 제공된다.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청계천이 다채로운 색과 빛으로 물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더 풍부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서울굿즈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며 "다양한 서울굿즈도 구매하고 즐거운 이벤트에도 참여하면서 서울을 찾은 내외국인 관광객들과 서울 시민 모두가 기쁨과 행운이 가득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