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삼성카드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출시

김나윤 기자 2025-11-03 09:56:26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와 삼성카드가 손잡고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 이용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 1회 신라호텔 투숙기회 제공은 물론 사용 금액에 따라 △신라삼성 포인트와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중복 적립할 수 있다.

가입 시 △신라호텔(서울·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국내) 2박 숙박권 △50만 신라삼성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숙박권에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되며, 1 신라삼성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도 자동 부여된다. 이는 연간 10박 숙박 또는 5만 신라리워즈 포인트 적립 시 부여받는 등급으로 △연 3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그 중 1회는 스위트 객실 제공) △객실 이용 시 사용가능한 3만 신라리워즈 포인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또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고객에게 서울·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5% 할인을 제공하는 골드 등급보다 높다. 신라모노그램과 신라스테이 레스토랑은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이용 시에는 1000원당 최대 50 신라삼성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 1000원당 12 포인트, 항공·골프·백화점·면세점 이용 시에는 3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연간 240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 신라삼성 포인트를,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국내)·신라스테이(국내)에서 건별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신라리워즈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객실 이용금액은 1000원당 40 포인트를, 식음 이용금액은 1000원당 15 포인트를 적립해 국내외 신라호텔 계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이용 혜택, 브랜드사 프리미엄 서비스(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호텔신라는 오는 7일까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카드 발급 후 신라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그외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드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7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