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연계 패키지 출시
2025-12-15
롯데호텔 월드가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겨울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SpongeBob Winter WORLD)'를 2026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인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이다.
패키지 예약은 롯데호텔 월드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통해 23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26년 1월 11일까지다.
패키지에는 마카롱, 초콜릿 등의 스페셜 커티시와 스폰지밥을 테마로 만든 에그마요 샌드위치, 캐릭터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조식 세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폰지밥 덧신 웰컴 기프트 등이 포함돼 있다.
월클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 예매권 2매, 시사회 관람권 2매, 롯데호텔 월드 클럽라운지 2인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에서는 11월 1일부터 스폰지밥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 라운지 앤 바(The Lounge & Bar)'에서는 12월 1일부터 스폰지밥과 딸기를 테마로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겨울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에 스폰지밥의 유쾌한 감성을 더해,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