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경기 관람하고 호텔서 휴식...롯데호텔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

김나윤 기자 2025-07-16 14:13:13
▲롯데호텔 월드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응원의 여독을 풀며 도심 속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호텔은 야구 관람 후 다음날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및 투숙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패키지 이용 완료 후 전송된 LMS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2025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을 예측해 응모하면 된다.

우승팀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1명), 롯데호텔 프리미엄 치즈케이크(10명), 롯데호텔 김치(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 야구장 또는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프로야구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야구장의 열기와 도심 속 휴식을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패키지"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경험 중심의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